Skip to main content

지·덕·술이 겸비된
여성지도자를 양성

성경적 신앙에 입각한 기독교 정신으로
기독교 지도자와 국가사회의 지도자를 양성

학교법인 정의학원 (http://chungui.ac.kr) 홈페이지 오픈
  • 작성일 : 2020-02-18 14:21
    조회 : 480
    작성자 : 관리자

학교법인 정의학원(http://chungui.ac.kr)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였습니다.

< 법인 홈페이지는 반응형 홈페이지로 핸드폰에서도 동일하게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정의학원의 설립과정·연혁 및 기본적인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설치학교에서 사용하는 기초자료(법인 연혁 및 역대이사장 등)는 홈페이지 내용으로 통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tea@teakorea.com 2020-03-02 12:09:58

학교법인 정의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2020년 3월 1일부로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IT시대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학교법인 정의학원과 한 가족인 서울여자대학교, 화랑초등학교, 서울여자대학교 부속유치원을 널리 알리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게 된 것은 매우 뜻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봅니다.

이번에 홈페이지를 제작하면서 학교법인 정의학원의 연혁 및 자료를 사실에 근거하여 모두 정비하게 된 계기가 된 것이 또한 큰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학교법인 정의학원은 대한민국 교육의 근본이념과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의 성경적 신앙에 입각한 기독교 정신으로 기독교 지도자와 국가사회의 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하여 설립된 것과 민주국가 건설초기에 강력한 도의정신과 기술을 구비한 지도자가 절실히 요구되는 지·덕·술이 겸비된 여성지도자를 양성함에 있음을 널리 알리는 장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특별히 서울여자대학교가 "미래와 공감하며 사람의 가치를 키우는 대학"으로서 "기독교 정신에 바탕을 둔 창의적 능력을 발휘하여 우리나라를 행복하게 하는 PLUS형 인재를 키우는 대학"으로 더욱 발전하여 세계적인 명문 사학으로 성장하는데 학교법인 정의학원이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견인차 역활을 담당하는데는 5만여 동문들과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총회와 전국 9천여 교회가 후원하도록 이끌어 내는 중요한 소통의 장으로 이 홈페이지가 그 역할을 다하도록 효율적 운영에 힘쓰겠습니다.

그런 뜻에서 기부하기를 통하여 홈페이지에서 즉시 카드나 현금으로 기부할 수 있도록 안내를 하였습니다.
아무쪼록 학교법인 정의학원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의 성원을 당부드리며 여기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깨 감사하며 기도드립니다.
법인사무국 국장 유진규 장로 드림


덧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