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지·덕·술이 겸비된
여성지도자를 양성

성경적 신앙에 입각한 기독교 정신으로
기독교 지도자와 국가사회의 지도자를 양성

한국기독공보홍보기사 -
  • 작성일 : 2020-03-25 16:56
    조회 : 710
    작성자 : 관리자

"성경적 신앙 입각해 여성 리더 양성할 것"

- 학교법인 정의학원, 새 홈페이지 오픈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의 성경적 신앙에 입각해 기독교 지도자를 양성하는 정의학원의 공식 홈페이지가 지난 1일 새로 오픈됐다.

학교법인 정의학원(이사장:이수영)은 홈페이지(www.chungui.ac.kr/)를 통해 정의학원의 소개와 건학이념, 설치학교 등을 소개하고 이사회 일정과 회의록 등을 공개했다. 정의학원의 스토리와 자료실도 보완할 예정이다.

정의학원 이사장 이수영 목사는 "정의학원은 기독교 정신으로 국가사회의 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해 서울여대 화랑초 서울여대부속유치원 등을 두고 있다"며, "정의학원은 설립단체인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와 여전도회전국연합회의 변함없는 기도와 후원으로 건실한 명문사학으로 발돋움하고 있다"고 말했다.

법인사무국장 유진규 장로는 "홈페이지를 제작하면서 정의학원의 연혁과 자료를 사실에 근거해 모두 정비해 큰 의미가 있다. 지·덕·술이 겸비된 여성지도자 양성을 널리 알리는 장이 되길 바란다"며, "새 홈페이지는 스마트폰과 데스크톱에서 동일한 기능을 하는 반응형 홈페이지로 만들어져 즉시 카드나 현금으로 기부할 수 있다. 모든 분들의 변함없는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김미순)는 2019년 5월 서울여자대학교(총장:전혜정) 개교기념식에 참석해 장학금을 전달하고, 그해 12월 임원 간담회를 갖고 예배를 드리는 등 지속적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는 1986년부터 매 학기 서울여대 재학중인 10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왔으며 지금까지 400여 명의 학생들에게 50억원 이상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해당 기사는 한국기독공보홈페이지 (http://pckworld.com/article.php?aid=8448535608&page=1) 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